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제는 필요 없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달 약 2천 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도 우회를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번거로운 VPN 우회와 법적 불이익까지 감수하면서 인도 우회를 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한 가격에 쉽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가입에관한포스팅썸네일
유튜브-프리미엄-가입

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영상 광고 스킵, 유튜브 뮤직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프리미엄에 많이들 가입을 하시는데요.

     

    지금까지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알려진 인도 우회 또는 아르헨티나 우회 등을 통해 많이들 가입하셨을 겁니다.

     

    바로 VPN 우회 사이트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다른 나라에서 접속을 하는 것으로 인식해서 그 나라의 유튜브 정책에 맞는 금액으로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가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인도 같은 나라에서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방법은 법적으로 위험이 따릅니다. 해당 나라에 위치하지 않으면서 IP 조작을 통한 방법이기 때문에 유튜브 가입 정책에 어긋나는 행동이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VPN을 우회하지 않고도 월 2천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유튜브는 넷플릭스, 왓챠 등 다른 OTT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가족이라는 개념으로 4명이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이용하면 귀찮게 우회를 하지 않고도 쉽고 편하게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벗츠를 이용하기

    2021.06.19 - [생활정보] -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Buts 뜻은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티빙, 웨이브 등 OTT 서비스 계정 공유 사이트입니다. 프리미엄 정액을 신청하면 보통 4인 이서 동시 시

    housewarrior.tistory.com

    '벗츠'라는 유튜브 공동구매 및 파티 사이트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벗으라는 사이트에서 중간자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사기의 위험이 전혀 없으며, 가입 시 주어지는 포인트를 통해 이용금액을 차감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카카오톡 유튜브 오픈 채팅 이용하기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 유튜브를 검색하시면 가장 먼저 나오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라는 오픈 채팅방에 들어가셔서 프리미엄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입하면 인도 VPN 우회와 뭐가 다르냐? 하실 수도 있을 텐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해당 국가에 위치하지 않으면서 IP 조작을 통해 눈속임을 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해당 오픈 채팅은 직접 그 국가에 위치해있으면서 프리미엄을 개설하고 파티원으로 모집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다고 합니다.

     

    가입 기간은 보통 6개월, 1년, 2년 이런 식으로 설정되어있으며, 오픈 채팅 공지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이용자 및 후기가 엄청나 더 신뢰가 갔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첫 번째 벗츠를 이용할 경우에는 벗츠 내 수수료 10%가 붙기 때문에 오픈 채팅을 이용하시는 것보다 조금은 비쌉니다. 하지만 각종 이벤트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포인트로 차감을 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겠네요.

     

    유튜브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왓챠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두 번째 소개해드린 오픈 채팅의 경우는 인도 우회와 마찬가지로 월 2천 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굳이 위험을 감수하면서 우회를 통한 가입을 하실 필요가 전혀 없겠습니다.

     

    서비스 연장 신청

    벗츠를 통한 가입은 연장이 불가능하지만, 워낙 회전율이 좋아 금방금방 또 방이 개설되니 크게 부담은 없을 듯합니다. 그리고 오픈 채팅을 통한 가입은 계약 만료 1달 전쯤 개별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계약 만료에 따른 연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간도 물론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랑 동시 가입을 하게 될 경우 추가 할인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2021.07.07 - [생활정보]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대부분 넷플릭스를 가족이나 지인,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청기록을 지우거나 숨기고 싶은 경우가 종종 있을 텐데요. 오늘

    housewarrior.tistory.com

    2021.07.06 - [생활정보] -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다 보면 신작은 메인화면에 광고가 많이 되는데, 종료 예정작은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알기가 힘듭니다. 꼭 봐야 하는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