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계정 공유 방법 | 왓챠, 유튜브, 디즈니, 웨이브 공동구매 파티

Buts 뜻은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티빙, 웨이브 등 OTT 서비스 계정 공유 사이트입니다. 프리미엄 정액을 신청하면 보통 4인 이서 동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점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가족뿐만 아니라 벗츠같은 계정 공유 사이트를 통해 모르는 사람과도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그럼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벗츠의 이용요금과 가입방법 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벗츠 계정공유가 저렴한 이유

반응형

많은 분들이 벗츠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 중고나라와 같은 다양한 OTT계정 공유 사이트를 통해 넷플릭스, 왓챠 공동구매(파티)에 가입하고 계시는데요, 이런 계정 공유가 저렴한 이유는 프리미엄 정액권을 이용하게 되면 4명이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는 조건 때문입니다. 4명이서 동시에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 맞는 사람끼리 파티를 하게 되면 정액요금도 1/4을 할 수 있게 되는 거예요.

 

그런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사이트가 있어야 되겠죠. 실제로 계정 공유 사기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모르는 사람과 파티를 하는 건데 이런 일이 일어나면 안 되겠습니다. 저도 사이트를 이용했지만 벗츠(BUTS)라는 사이트가 가장 믿을만하고 간편했기 때문에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에서 인정하는 계정공유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은 본인의 계정을 생성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또는 많은 국가의 경우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하여 계정에 추가 회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추가 회원 등록
    많은 국가의 경우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을 이용 중인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을 계정에 등록하여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과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한 다음 해당 자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회원을 초대해야 합니다.
  • 추가 회원은 계정 소유자가 계정을 만든 국가와 동일한 국가에서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 넷플릭스 포함 패키지 또는 타사 결제 계정에는 추가 회원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광고형 멤버십에서는 추가 회원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새 계정을 시작하거나 추가 회원을 등록할 때 추천 콘텐츠, 시청 기록, 내가 찜한 리스트, 저장한 게임, 설정 등의 정보가 저장된 기존 계정의 프로필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벗츠 계정공유 가격 및 이용기간

벗츠 넷플릭스 공유

넷플릭스가격
벗츠-넷플릭스-가격

Buts 넷플릭스 공유 파티 일부분만 가져온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Buts 넷플릭스 공유는 331일에 33,000원, 54일에 5400원이면 하루에 100원 정도 되는 거네요. 한 달 기준으로 약 3천 원에 넷플릭스 프리미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당히 저렴하네요.

벗츠 왓챠 공유

두 번째는 왓챠입니다.

왓챠는 넷플릭스보다는 공유 파티가 적었지만,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금방 금방 파티가 생성되고 마감되고 반복하는 것 같았습니다. 왓챠는 274일에 34,250원으로 하루에 125원 정도 되겠습니다. 한 달을 기준으로 3700원 정도로 넷플릭스랑 크게 차이가 없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벗츠-왓챠-가격

벗츠 유튜브 공유

유튜브가격
벗츠-유튜브-가격

마지막으로 유튜브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쉐어가 가장 저렴합니다. 제일 처음 있는 355일 파티를 기준으로 계산했을 경우 하루 55원이라는 가격이 나옵니다. 한 달을 사용해도 2천 원이 안 되는 가격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게 되면 유튜브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까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래에 유튜브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하는데 2천 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면 무조건 가입하는 게 좋겠네요.

 

물론 웨이브, 티빙, 밀리의 서재 등 다양한 파티가 많지만 이렇게 3가지만 보여드려도 충분히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벗츠 가입기간

파티 가입기간은 본인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파티를 만드는 파티장이 기간을 설정하게끔 되어있습니다. 1개월에서 2년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파티를 생성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가격과 기간을 정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에 가입자인데요, 저는 2개월에서 3개월 파티를 주로 가입하는 편인 것 같아요.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OTT서버는 보고 싶은 오리지널 채널이나 영화 같은 게 올라오면 주로 단기로 가입을 하는 편이라 짧은 기간을 선호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아이디 공유 단속?

올해 초부터 넷플릭스에서 아이디 공유 단속을 시작하겠다고 했죠. 단속을 시작하면 이용고객이 크게 감소할 것이라고 대부분 예상을 했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직 강력한 규제가 시작되지 못했습니다.

 

이런 OTT 아이디 공유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나라에서 암묵적으로 시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프리미엄 정액제가 4인 공동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만큼, 어디서 어떻게 공유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파악하기가 힘든 상황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말하는 공유 단속 대상은 같이 살고 있는 4인 가족이 아닌 경우에 단속 대상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입자 2억 명 중 30% 이상이 이렇게 아이디 공유를 통해 넷플릭스 공동구매로 이용을 하고 있으니, 이제는 관행이 되었으며 갑작스럽게 규제를 시작한다면 수익성 저하에도 크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점들을 종합해볼 때, 아직까지는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다.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공유

벗츠 내돈내산 후기

저도 현재 벗츠를 이용해서 다른 사람들과 공동구매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에 가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크게 불편하거나 하는 건 못 느꼈어요. 저의 내돈내산 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최근에 넷플릭스 "강철부대" 인기가 장난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절약 팁은 바로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housewarrior.tistory.com

벗츠 가입 방법

원하시는 기간을 확인하시고 하셔서 입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모집이 완료된 파티는 모집 완료라고 되어있을 거예요. 선택한 기간이나 가격이 맞는지 다시 확인하시고, 아래에 있는 가상계좌로 송금을 하면 됩니다.

 

송금하면 1분 내로 벗츠에 입금을 확인하고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내주는데요, 메세지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의사항 등의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보내준 아이디를 이용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인 1 프로필 생성은 필수이며, 한 번에 2개 이상의 기기에서 사용하게 되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해주셔야 해요. 기본적으로 성인인증까지 모두 완료된 아이디로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벗츠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될 겁니다.

벗츠만의 장점

저도 벗츠를 알기 전에는 대부분 카카오톡 오픈 채팅이나 중고나라에서 넷플릭스 파티 모집이라는 글을 보고 파티를 구하곤 했습니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기간이나 가격을 찾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중계역할을 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사기를 당할 위험성도 높았습니다.

 

그런데 벗츠는 사이트 자체에서 중계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같은 파티원끼리 얼굴을 붉힐일이 전혀 없습니다. 그 사람의 신상이나 연락처 아무것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벗츠메세지
벗츠-메세지

이용요금을 송금하는 것도 벗츠 가상계좌로 송금하게 되어있고, 이런 식으로 벗츠에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통보해주기 때문에, 개인끼리 연락을 주고받을 일이 없고 정말 안전합니다.

 

또한 로그인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는 이용요금을 송금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송금하는 금액을 차감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이벤트나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하기 때문에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면 더 부담을 줄 일수가 있겠죠.

벗츠 포인트 적립

벗츠 가입 이벤트

벗츠가입이벤트이미지
벗츠-가입이벤트

현재 벗츠에 가입하면 가입 즉시 2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꼭 확인하세요!

벗츠 추천인 이벤트

벗츠추천인이미지
벗츠-추천인인벤트

두 번째 이벤트는 추천인 이벤트입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가입자, 추천인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 벗츠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naver_95d3090e'을 꼭 입력해서 추가 포인트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2021.11.24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에서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설정을 통해 가장 높은 해상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K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필요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housewarrior.tistory.com

2021.04.18 - [분류 전체보기] -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최근에 넷플릭스 "강철부대" 인기가 장난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절약 팁은 바로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유튜

housewarrior.tistory.com

2021.07.17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이제는 필요없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이제는 필요없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제는 필요 없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달 약 2천 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도 우회를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번거로운 VPN 우회와 법적

housewarrior.tistory.com

2021.07.06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다 보면 신작은 메인화면에 광고가 많이 되는데, 종료 예정작은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알기가 힘듭니다. 꼭 봐야 하는 영화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