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종료예정작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다 보면 신작은 메인화면에 광고가 많이 되는데, 종료 예정작은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알기가 힘듭니다. 꼭 봐야 하는 영화나 드라마의 종료 예정일을 확인하셔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넷플릭스종료예정작썸네일
넷플릭스-종료예정작

목차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편하게 OTT 서비스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이용 고객이 가장 많은 플랫폼이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공유 및 파티가 활성화되면서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파티 가입 방법은 아래의 글에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06.19 - [생활정보] -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벗츠(BUTS) 계정공유 사이트! 왓챠, 유튜브, 넷플릭스 파티 Buts 뜻은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티빙, 웨이브 등 OTT 서비스 계정 공유 사이트입니다. 프리미엄 정액을 신청하면 보통 4인 이서 동시 시

    housewarrior.tistory.com

    그런데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다 보면 나중에 보려고 했던 드라마나 영화가 갑자기 목록에서 사라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바로 콘텐츠마다 종료 기간이 있기 때문인데요.

     

    넷플릭스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영화나 드라마 콘텐츠마다 저작권 및 계약의 이유로 종료 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신작 출시는 광고가 잘 되고 있는 반면, 종료 예정작은 따로 안내가 없기 때문에 종종 이런 경험을 하시게 될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을 확인하는 사이트 및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종료 기간 확인 방법은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당 사이트 주소는 아래의 본문에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종료 예정일 확인하기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의 종료 예정일 확인은 해당 홈페이지(https://unogs.com/countrydetail)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있는데요, 많이들 사용하시는 크롬이나 웨일 브라우저의 경우는 자체 번역 기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동번역을 사용하시면 콘텐츠 제목이나 기간 등을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종료예정일확인이미지
    종료예정일확인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런 식으로 넷플릭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나라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중반부쯤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가를 선택하셨으면 'New Videos(7일간 최신 업데이트) '와 'Videos about to expire(종료 예정작)' 탭이 보이실 겁니다. 종료 예정작 탭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종료 예정일과 콘텐츠 내용 등이 간략하게 설명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회해본 결과 8월 초까지 종료 예정 작품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브라우저 자체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콘텐츠 내용도 한국어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최신 작품을 확인하시려면 7일간 최신 업데이트 탭을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7월 최신 작품에는 오케이 마담, 사냥 등 한국 작품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넷플릭스를 애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꿀팁인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매월 넷플릭스 서비스 종료 예정작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2021.07.01 - [생활정보] - 드라마h 지역별 채널번호 알아보기

     

    드라마h 지역별 채널번호 알아보기

    드라마h 지역별 채널번호 알아보기 최근에는 공중파 방송보다 케이블 방송이나 펜트하우스, 모범택시 등 드라마h 방송을 즐겨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h 지역별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

    housewarrior.tistory.com

    2021.06.20 - [생활정보] - 아이폰 데이터 느림 해결(인터넷 속도 향상)

     

    아이폰 데이터 느림 해결(인터넷 속도 향상)

    아이폰 데이터 느림 해결(인터넷 속도 향상) 아이폰 데이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속도 저하 현상이 종종 발생됩니다. 아이폰 업데이트 후 느려짐 현상이나 일시적 연결 장애 등 LTE뿐만 아니라

    housewarrior.tistory.com

    2021.05.14 - [생활정보] -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크롬 속도 향상)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크롬 속도 향상)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크롬 속도 향상) 인터넷과 충돌을 일으키는 보안 프로그램 삭제와 인터넷 옵션, 프록시 설정으로 인터넷 속도를 눈에 띄게 빨라지게 만들 수 있어요. 크롬 브라우저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