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움증권 미국 주식 수수료 할인 이벤트

키움증권 영웅문 앱을 통해서 미국 주식 많이들 하시는데요. 키움증권은 거의 상시로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은 21년 12월까지 거래수수료 0.1%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수수료할인썸네일
키움증권수수료할인

목차

    키움증권 수수료 할인 적용

    저도 키움증권 영웅문을 통해 미국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기존 0.25%에서 0.1%로 할인 적용받았습니다.

    적용전화면
    적용전

    보시는 바와 같이 키움증권 기본 해외주식 거래수수료는 0.25%입니다. 이벤트를 신청하지 않아 지금까지 0.25%의 수수료를 적용받고 있었습니다.

    적용후화면
    적용후

    적용 후 화면입니다. 신청 이후에 어플에서 적용 상태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영웅문 어플 내 상세 잔고 - 수수료 비율을 누르시면 이렇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 후에 바로 0.1%로 거래수수료가 내려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주식은 거래수수료뿐만 아니라 환전 수수료까지 발생하기 때문에 이렇게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는 것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 이벤트는 신청일로부터 1년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올해 안으로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신청하고 올해 안에 1번 이상 거래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추가로 1년 연장도 가능하니, 결과적으로는 총 2년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키움증권은 상시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지 수시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략 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꼭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신청 방법

    키움증권(https://www1.kiwoom.com/h/main)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가장 상단에 보시면 '이벤트'라는 탭이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키움증권홈페이지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가 많은데요.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서 '거래수수료 0.1%, 환전우대 최대 95%'를 클릭해줍니다. 가입 대상은 키움증권 영웅문 비대면 계좌를 보유하신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수수료이벤트화면
    수수료이벤트

     

    신규 가입 이벤트

    신규이벤트화면
    신규이벤트

    만약 키움증권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신규 이벤트를 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게좌 인증을 통해 40달러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은 7.14 ~ 9.30일까지로 해당 기간에 비대면 계좌를 생성하신 신규 가입자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 이후에 계좌로 즉시 40달러가 입금되며, 만약 전액을 사용하지 못하였을 시 미사용 한 금액은 30일 이후에 회수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신청은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키움증권 이벤트 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가입 방법]

    출처-유튜브(경제전파사)

     

    참고하면 좋은 글

    2021.07.25 - [생활정보] - 2021 청년희망키움 통장 신청 (자격 및 신청방법)

     

    2021 청년희망키움통장 신청 (자격 및 신청방법)

    2021 청년희망키움통장 신청 (자격 및 신청방법) 생계급여수급 청년으로 기준 중위소득 30% 이하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년 저소득층의 자산형성의 지원을 위한 제도로 사회초년생의 목

    housewarrior.tistory.com

    2021.07.17 - [생활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제는 필요없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이제는 필요없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제는 필요 없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달 약 2천 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도 우회를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번거로운 VPN 우회와 법

    housewarrior.tistory.com

    2021.07.30 - [생활정보] - 휴업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

     

    휴업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

    휴업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 근로기준법 상 고용자의 귀책사유로 휴업을 하는 경우에 근로자에게 평균임금 70% 이상의 수당을 지급해야 합니다. 그럼 휴업수당의 조건 및 지급기준에 대해 자세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