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돌아온 숙박 대전(숙박할인권) 숙박 할인받고 국내여행 떠나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위기를 겪고 있는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실시하는 ‘대한민국 숙박 대전’이 6개월 만에 다시 돌아왔다.

올해는 온라인 여행사 총 49곳을 통해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2만∼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할인권을 제공한다. 숙박할인권의 이용방법과 각종 혜택, 주의사항 등을 알아보자.

 

숙박대전

목차

    숙박할인권이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코로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여행 업계를 지원하고, 국민 여가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쿠폰이다. 지난 2020년 8월과 11월, 2021년 11월에도 시행됐으나 그때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다가 지난 7일 ‘대한민국 숙박 대전’을 재개했다.

     

    📌소변 상태를 확인하면 신장 질환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소변 상태가 이렇다면?! 신장 질환을 의심해야 합니다.

    소변 상태가 이렇다면?! 신장 질환을 의심해야 합니다. 소변 색이나 거품 상태 만으로도 신장의 건강상태를 짐작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소변은 단순한 노폐물이 아니라 신장을 거친 후 배출

    top5percent.tistory.com

    사용 방법

    대한민국구석구석홈페이지

    할인권은 다음달 8일까지 1인당 1회씩 발급되는데, 100만 장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유효기간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로, 시간 내 쓰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하면 해당 쿠폰이 자동으로 소멸되는 만큼 주의해야 한다.

     

    미 사용자에 한해 쿠폰 수량이 남아있으면 오전 10시부터 재발급을 받을 수 있지만, 소진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당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들은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할인권 발급 방법은 카카오톡 실행 → [친구] 탭 → “대한민국 숙박 대전” 검색 → 대한민국 숙박 대전 장애인 전용 채널을 선택하면 된다.  투숙 기간은 숙박할인권 발급기간 내에 쿠폰을 받아서 예약을 하면 6월 6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할인폭은 숙박비가 7만 원을 초과하면 3만 원, 7만 원 이하이면 2만 원이다.

     

    지역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 특고 프리랜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 2022년 공익직불금 신청하기

    발급받는 곳

    대한민국구석구석홈페이지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 민박, 모텔 등 국내에 있는 숙박시설이다. 다만 미등록된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할인권 사용이 불가능하다.

     

    할인권은 온라인 49개 여행사의 40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마이리얼트랩, 펀 앤 비즈, 오늘 밤엔, G마켓, A옥션, 버틀러 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 발견, 떠나요 닷컴, 뛰놀자, 마실, 호텔엔조이, 닥터 트립, 카이트, 야놀자, 데일리호텔, 여기 어때, 올 마이투어, 와그, 원픽, 웹투어, 위메프, 위홈, 인터파크, 제주닷컴, 투어비스, 현대카드 프리비아, 스테이 앤 모어, 트리플, 트립 비토즈, TTBB, 트립 토파즈, 티몬, 꿀 스테이, 하나투어, 한투어, 더현대 트래블, 호텔이, 호텔패스. 

     

    📌자동차 환급금 5년 이상 탔다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자동차 환급금 신청, 5년 이상 탔다면 환급금 조회하자!

    자동차 환급금 신청, 5년 이상 탔다면 환급금 조회하자! 자동차를 구입한 지 5년이 지났으면 자동차 환급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해요. 환급금은 은행 어플을 통해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고

    housewarrior.tistory.com

    📌버스기사 특별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버스기사 특별지원금 150만원 상향 지급!

    국토교통부는 오는 25일부터 코로나19로 소득이 감소한 노선·전세버스 기사 8만 6000명에게 생활안정 지원금 150만 원을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목차 예비비 추가편성 ‘코로나19 대응 버스기사

    housewarrior.tistory.com

    각 채널에서는 할인권과 함께 자사몰에서 숙박 예약 시 추가 할인, 경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일례로 M여행사의 경우 숙박 대전 2만∼3만 원권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7만 5000원 상당의 추가 쿠폰팩이 자동으로 바로 지급된다. 숙박 대전 기간 동안 여러 번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여러 곳의 숙소를 이용하고 싶다면 숙박 대전 쿠폰 사용 후에 7만 5000원 쿠폰팩을 사용하면 된다.

     

    만약, 제주도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는 여행이나, 국내 다양한 지역을 방문할 여행 일정을 계획한다면 일정에 맞게 여러 숙소를 예약할 때 더 큰 할인을 받게 되는 셈이다.

     

    또한, Y여행사의 경우 숙박대전 쿠폰 사용에 60일 전에 예약하면 최대 10%(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30일 전 예약 시 7%, 14일 전 예약 시 6%, 7일 전 예약 시 5%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용 시 주의사항

    유의사항숙박대전

    감염병 재확산, 혹은 정부의 긴급 사업 중단 등 별도의 요청이 발생할 경우 상품 취소에 의한 환불 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준용해 처리된다.

     

    단, 투숙이 임박한 당일 또는 1일 전 취소 시 숙박시설의 개별 약관이 적용되며,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다.

     

    지역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 특고 프리랜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 2022년 공익 직불금 신청하기

    숙박 대전 홈페이지 및 관련 기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숙박할인 받고 국내여행 떠나요”…쿠폰 사용은 이렇게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위기를 겪고 있는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실시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6개월만에 다시 돌아왔다. 올해는 온라인여행사 총 49곳을 통해 국내 숙박시

    www.korea.kr

     

    ‘최대 3만원’ 숙박할인권 놓치지 마세요! (4월 2주)

    1. 보건소 선별진료소 및 임시선별검사소, 신속항원검사 중단 2. 5월 16일부터 국비유학생 선발 3. 5월부터 3개월간 유류세 30% 인하 4. 7월부터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직종도 고용보험 가입 가능 5. 5

    www.korea.kr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지역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 특고 프리랜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 2022년 공익 직불금 신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