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복구 방법

상대방이 전송 후 바로 삭제해서 확인하지 못한 메시지가 궁금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삭제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휴대폰으로메시지확인하는사진
메시지

목차

    '메세지 몰래 보기'어플로 삭제된 카톡 확인하기

    메시지 몰래 보기 다운로드하기

    삭제된 카톡 메시지를 보는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카카오톡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삭제 기능이 이제 쓸 수 없는 허무한 기능이 되어 버렸다는 말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바로 '메시지 몰래 보기'앱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대화를 나눌 때 상대방이 삭제해버린 카톡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였는데요.

     

    아쉽게도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만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앱을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떻게 이 어플을 활용해서 삭제된 카톡을 확인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기 앱 세팅

    처음 어플을 실행시키면 세팅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설명문을 모두 읽어보시고 넘기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설명만 잘 읽어보셔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알림 접근 설정을 허용'으로 선택하고 진행해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하는 설정을 하게 될 텐데요. '알림 접근 설정에서 메시지 몰래 보기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확인'을 누르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이렇게 메세지 몰래 보기 어플에 대한 설명이 끝나면 바로 알람 접근 허용을 제어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도 이 어플의 접근 허용을 활성화시켜줘야 합니다. 저도 이 어플을 자주 이용하고 있지만, 접근을 허용하더라도 보안상 아무런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니 이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른 앱 위에 표시되는 앱의 권한도 허용해주셔야 합니다. 삭제된 카톡 메시지가 카톡 화면 위에 활성화되기 때문입니다.

     

    삭제된 메세지 확인하기

    어플 설정을 모두 완료하셨으면 이제 삭제된 카톡을 확인해봐야겠죠. 우선 상대방과의 대화중에 '삭제된 메시지입니다.'라는 문구가 뜨게 되면, 왼쪽 상단에 작은 플로팅 버튼이 활성화되게 됩니다. 그게 바로 삭제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하는 것인데요.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삭제한 카톡 메시지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사실 메시지 삭제 기능은 카카오톡에서 실수로 보낸 메시지를 숨기기 위해 일부러 만들어 놓은 기능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렇게 삭제한 카톡을 확인할 수 있게 되면 그 기능이 무의미해지는 것 같기는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이폰 유저들은 아직까지 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갤럭시s10 액정 수리비 정리

    갤럭시s10 액정 수리비 정리 갤럭시 s10 액정 수리는 기존에 사용하던 액정을 반납하게 되면 보다 저렴하게 액정 수리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갤럭시 휴대폰의 액정 수리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housewarrior.tistory.com

     

     

    로블록스 오징어게임 하는 법

    로블록스 오징어게임 하는 법 로블록스 오징어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로블록스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로블록스 오징어게임 링크 및 게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

    housewarrior.tistory.com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에서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설정을 통해 가장 높은 해상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K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필요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