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블록스 오징어게임 하는 법

로블록스 오징어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로블록스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로블록스 오징어게임 링크 및 게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블록스오징어게임-캡처화면
로블록스오징어게임

목차

    로블록스(roblox) 오징어게임 하는 방법

    로블록스 회원가입

    당연히 로블록스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회원가입은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된 아이디는 안드로이드, ios, pc 등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징어게임(squid game) 다운로드하기

    로블록스 검색창에 'squid game' 또는 '오징어게임'을 검색하시고 위의 사진과 같은 링크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고 이용자도 정말 많았습니다. 다운로드는 1분 정도면 완료되며,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오징어게임 사양

    저는 사무용 노트북으로 게임을 진행했었는데요. 내장형 그래픽을 사용하는 노트북임에도 크게 끊기거나 버벅거리지 않았습니다. 저사양 컴퓨터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게임 후기

    오징어게임-실행화면-갭처
    로블록스-오징어게임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서 그런지 매칭이 바로바로 되는 것 같았습니다. 어느 정도 인원이 모이면 게임이 진행되는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게임, 줄다리기 순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중간중간에 숙소에서 불이 꺼지고 유저들끼리 싸움을 벌이기도 하는 등 실제 오징어 게임을 거의 100% 구현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로블록스 내의 재화로 아이템을 구입한다던지 부활 이용권을 구입하는 등 의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저들과 채팅하며, 시간 때우기 용으로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윈도우 부팅 느려짐 해결 방법

    윈도우 부팅 느려짐 해결 방법 윈도우 부팅 속도가 느려지는 이유는 자동 실행되는 파일이 리소스를 잡아먹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파일을 찾아서 비활성화해주는 게 가장 확실한 방법

    housewarrior.tistory.com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 4K 설정 방법 넷플릭스에서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설정을 통해 가장 높은 해상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K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필요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housewarrior.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방법 및 요금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으로 월 3000원에 이용하기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을 이용하면 월 2,000~4,000원 대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을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