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피싱 전화번호 조회하기

최근에는 스팸, 보이스피싱으로 인해 모르는 번호는 전화를 받기가 많이 어려워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피싱 및 모르는 번호를 손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관련포스팅-썸네일이미지
보이스피싱-픽사베이

목차

    모르는 전화번호 확인하기

    네이버 발신번호 조회 활용하기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웹사이트가 바로 네이버인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발신번호 조회'를 검색하시면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스팸번호인지 아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신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후스콜에서 제공하는 사기전화번호 및 스팸번호 이력이 있는 번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뭐야이번호' 활용하기

    뭐야이번호

     

    뭐야이번호

    Copyright 2019 evain. All rights reserved

    www.moyaweb.com

    뭐야 이 번호는 어플 이름인데요. 휴대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실 수도 있고, 뭐야 이 번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포털 검색창에 '뭐야 이 번호'를 검색한 다음 하단에 있는 번호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전화번호 검색창이 활성화되는데요. 해당 번호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간편한 것 같습니다.

     

    스팸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활용하기

    마지막 방법인데요. 검색창에 '스팸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시고 스팸 전화번호 조회 탭에 들어가셔서 확인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조회수 기준으로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에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리고 이 번호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아래쪽 번호 메모를 보시면 해당되는 질문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온누리 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

    온누리 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 최근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 사용을 권장하는 추세입니다. 이런 온누리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housewarrior.tistory.com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하기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하기 오늘은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속도위반인지 아닌지 긴가민가 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간단하게 이파인

    housewarrior.tistory.com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 신청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 신청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는 도로 법규 위반 등으로 벌점이 생겼을 경우에 미리 적립해놓은 마일리지로 벌점을 차감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벌점제도의 부담을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