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CI 배송조회 방법 알아보자

요즘은 직구가 많이 활성화되어서 국제 배송이나 해외 배송이 많이 활발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외 직구 배송을 하다 보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해외 배송 조회나 해외 직구 조회 같은 것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ACI 배송 확인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CI배송조회방법에관한썸네일
ACI배송조회방법

목차

    ACI 해외직구 택배

    ACI는 해외직구 택배 업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 배송을 목적으로 사용하며 국제특송 및 전자상거래 물류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직구 대표 업체입니다. ACI는 1980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회사라고 하니 해외배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듯합니다.

     

    해외 배송을 이용하다 보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해외 배송 조회, 해외 직구 조회인 것 같습니다. 송장 조회나 배송 번호 조회가 까다롭다고 생각해서 많이들 혼동을 하시는데 ACI 배송 조회는 홈페이지 내에서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하니 ACI 해외 직구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CI 해외 배송 조회 방법

    먼저 검색창에 ACI 배송 조회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니 사용하시는 기기 중 편하신 걸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ACI배송조회검색이미지
    ACI배송조회-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배송 조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전자상거래 조회하기 창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에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운송장 번호(배송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해외 직구 배송 조회도 국내 배송처럼 송장 번호 확인만 가능하다면 배송 확인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ACI전자상거래화면
    ACI-전자상거래

     

    ACI 해외배송 장점

    ACI홈페이지화면
    ACI홈페이지

    제가 ACI 해외배송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다른 직구 배송업체보다 장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우선 해외 물류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기업답게 배송 현황을 조금 더 자세히 소비자에게 알려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출고나 입고 같은 형식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도착 공항, 현재 택배의 위치, 통관 절차 진행 과정까지 세세하게 조회가 가능했습니다.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이 조회가 힘들다는 점인데 이렇게 세세한 정보를 제공해주니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신뢰가 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외배송은 ACI택배라는 인식이 많이 굳어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접 ACI 해외 배송을 이용해 본 결과 타 대행업체보다도 배송이 빠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예전에 다른 업체를 이용했을 때 약 20일 정도 후에 물건을 수령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ACI 해외 배송은 배송기간이 평균적으로 1주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았습니다.

    ACI홈페이지메인화면
    ACI메인화면

    확실히 해외배송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답게 물류, 배송 시스템이 확실하게 갖추어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이런 물류대행업무뿐만 아니라, 이삿짐 대행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어 앞으로 더 발전 가능성이 많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국제 배송 이용 시 주의할 점

    제가 해외 배송을 이용하면서 느낀 국제 배송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운송장 번호를 꼭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운송장 번호를 알고 있지 않으면 지금처럼 배송 번호 조회 또는 배송 확인이 힘들어집니다. 국내 배송처럼 판매자와 소통이 힘들기 때문에 이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문자나 메일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배송 번호나 송장 조회가 힘들 경 우에 판매자와의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문자나 메일을 최대한 보관하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그 밖에도 반품이 힘들고 기간이 오래 소요된다는 점을 감안하여, 구매할 때 신중하게 물건을 골라야 한다는 점입니다. 판매 사이트나 구매 업체도 믿을만한 곳인지 꼭 확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2021.05.28 - [생활정보] - 2021년 자동차세 감면, 연납신청

     

    2021년 자동차세 감면, 연납신청

    2021년 자동차세 감면, 연납신청 6월은 자동차세 연납신청 기간입니다. 연납신청을 통해 자동차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난 기간에 신청하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는 이번 연납신청기

    housewarrior.tistory.com

    2021.06.04 - [생활정보] -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 신청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