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랑말랑 타자연습 바로가기

한글과 컴퓨터에서 운영하는 말랑말랑 타자연습은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타자검정인데요. 오늘은 말랑말랑 타자연습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랑말랑타자연습화면
말랑말랑타자연습

👉 말랑말랑 타자연습 홈페이지
반응형

목차

    말랑 말랑 타자연습

    홈페이지 접속하기

    말랑말랑 타자연습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한컴타자연습처럼 타자검정뿐만 아니라, 한국사 퀴즈, 말랑말랑 한자 퀴즈 등 게임을 하면서 타자연습을 할 수도 있는 사이트입니다.

     

    어린이 교육에도 너무 좋은 사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아래의 링크를 눌러 말랑 말랑 타자연습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자리연습화면
    자리연습

    > 말랑말랑 타자연습 홈페이지<

     

    👉 한컴 타자연습 무료 다운로드

    자리 연습

    자리 연습은 글자판의 위치를 익히는 곳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단계입니다. 글자판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자리 연습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낱말 연습

    자리 연습을 마치신 분들이 단계별로 연습할 수 있으며, 다음 누를 글쇠를 미리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좋더라고요. 낱말 입력을 완료하시면 엔터 또는 스페이스 키를 눌러서 다음 낱말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짧은 글 연습

    자리 연습과 낱말 연습으로 어느 정도 자판의 위치를 익히신 분들이라면 짧은 글 연습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입력하는 빠르기에 따라 현재 타수와 최고 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속도보다는 정확도에 더 집중해서 연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긴 글 연습

    긴 글 연습에는 시간제한 없이 문장을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는 "긴 글 연습"과 5분 동안 빠르기를 측정할 수 있는 "타자 검정"이 있는데요. 불러오기 메뉴를 이용하면 외부 텍스트 파일을 불러와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교육을 하시는 부모님들에게는 아주 좋은 콘텐츠일 텐데요. 글자판의 위치를 익히시고 싶으신 분들, 아이들의 놀이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말랑말랑 타자연습" 정말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글

    취약계층 미소드림적금 우대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취약계층 미소드림적금 우대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융진흥원이 저소득 층 및 취약계층의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미소드림적금을 개편합니다. 이에 따라 월 가입한도가 확대되고, 만기 시 우대금리를 지급하여 취약계층의 자산형성을 유도하

    housewarrior.tistory.com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당일 대출 신청방법 및 금리 한도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당일 대출 신청방법 및 금리 한도

    다올저축은행에서 직장인, 프리랜서, 신용점수 560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1금융권 대출 심사를 거절당하신 분이라면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심사를

    housewarrior.tistory.com

    토스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방법 마이너스 통장 한도 및 금리

     

    토스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방법 마이너스 통장 한도 및 금리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모바일 비상금 대출 방법 마이너스 통장 한도 및 금리) 요즘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소액대출 및 비상금 대출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토스 뱅크에서도 토스 앱을 통

    housewarri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