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2022년 임인년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맘때쯤에는 신년운세를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성별, 태어난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셔서 간단하게 운세를 볼 수 있는 무료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2신토정비결
신토정비결

목차

    농협 무료운세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 운세 사이트는 바로 '농협 신년운세'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농협과 (주)고든이라는 업체가 제휴를 맺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요. 누구나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이나 불필요한 절차도 없을뿐더러 신토정비결 이외에도 별자리, 궁합, 애정운, 꿈해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토정비결사용법
    농협신토정비결

     

     

    농협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우선 위의 링크를 눌러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사진과 같이 "정통 운세 - 2022 신토정비결 - 사주 정보 입력 - 이용하기"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필요 없으며 사주 정보 입력을 위해 성별 및 양/음력, 생년월일 등을 기입하시면 바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무료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사이트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자세한 풀이와 설명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농협과 제휴를 맺은 사이트인 만큼 더 신뢰가 갔습니다. 신년인 만큼 재미 삼아 한 번씩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장애인 복지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