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도 호텔 추천 (여름 휴가지 추천)

코로나로 국내 여행에 많이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여름에는 바다를 찾아 많이들 여행을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시원한 바다와 오션뷰를 보며 호캉스를 즐기는 게 요즘 같은 코 시국엔 최고인 것 같아 오늘은 강원도 호텔, 휴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원도여름휴가지추천이미지
강원도-여름휴가지-추천

목차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St Johns Hotel)

    세인트존스호텔이미지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장점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해변 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내부에 오락실과 같은 문화공간이 있어 가족들, 연인들과 함께와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또한 애견 동반 투숙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견 동반을 희망하시는 여행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숙박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호텔 평점이 높으며, 실제로 강원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5성급 호텔입니다.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세인트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며,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 분위기는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세인트 존스 호텔의 부대시설은 최상층 인피티니 풀, 글램핑장, 사우 나방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호캉스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세인트존스 호텔 위치

    세인트호텔위치
    세인트호텔위치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구(지번) 주소강문동 1-1 세인트호텔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좋고 방문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세인트호텔은 강릉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택시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약 5천 원 정도 요금이 나온다고 하니, 위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세인트호텔 성수기 가격

    현재 인터넷 예약 사이트에서 성수기 가격을 조회한 결과, 조식을 불포함한 객실 가격은 20만 원 후반대에서 30만 원 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오션뷰와 시티뷰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으며, 오션뷰의 경우 5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 높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수기 시즌에는 투숙일 7일 전까지는 100% 환불이 이루어지며, 투숙일 2일 전부터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기간 확인을 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투숙일 7일 전 100% 환불
    - 투숙일 6일 전 ~ 5일 전 70% 환불
    - 투숙일 4일 전 ~ 3일 전 50% 환불
    - 투숙일 2일 전 ~ 당일 0% 환불

     

    강릉 탑스텐 호텔 (topsten)

    탑스텐호텔이미지
    탑스텐호텔

    탑스텐 호텔 장점

    탑스텐 호텔은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해의 일출과 아름다운 정동진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강릉의 해맞이 명소이기도 합니다.

     

    15층 높이의 호텔이지만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온돌 객실도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을 하시는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숙소가 되겠습니다.

     

    특히 호텔 내부에 위치하고 있는 온천 부대시설은 부모님과 여행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큰 장점이 되겠네요.

     

    그리고 탑스텐 호텔은 정동진역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스텐셔틀버스
    탑스텐셔틀

     

    탑스텐 호텔 위치

    주소 : 강원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455-34구(지번) 주소옥계면 금진리 1-10

     

    강릉역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만약 택시를 이용할 경우에는 25,000원 정도의 요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정동진과 접근성이 아주 좋기 때문에 정동진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탑스 텐 호텔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탑스텐 호텔 성수기 가격

    온라인 예약 가는 2인 오션뷰 기준으로 30만 원 초반대 가격으로 형성돼 있습니다. 조식이 포함된 조식 패키지와 객실의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탑스 텐 호텔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식 패키지로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조식이 포함된 조식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성수기 오션뷰 기준 30만 원 초~ 30만 원 중반 정도의 가격이 되겠네요.

    조식을 따로 예약할 경우 성인 기준 3만 원 정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양양 쏠비치 리조트

    쏠비치리조트이미지
    쏠비치리조트

    쏠비치 리조트 장점

    마지막은 양양에 위치하고 있는 쏠비치리조트입니다.

     

    해변가에 자리 잡고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 원하시는 분들에겐 너무나도 좋은 위치입니다. 쏠비치 리조트는 호텔과 같이 있으며, 리조트는 앞서 소개한 호텔과는 달리 취사가 가능하고 합니다. 객실에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단위로 여행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을 것 같네요.

     

    모던한 분위기에 조금 올드한 느낌이 있으나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된 느낌이라 이용하시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으실 듯하며, 스위트룸을 선택하시면 더 좋은 시설과 깨끗한 방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변가에 자리 잡고 있지만 리조트 내부에 인피니티 풀이 있어, 연인, 자녀와 동반 방문하시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일 듯합니다.

     

    그밖에도 오락실, 배스킨라빈스와 같은 여러 가지 부대시설이 리조트 내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대형마트들도 많아 접근성은 가장 좋은 위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성수기에는 야외 바베큐(BBQ)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이용이 안된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쏠비지 리조트 위치

    쏠비치리조트위치
    쏠비치리조트위치

    주소 : 강원 양양군 송양면 선사유적로 678 쏠비치 리조트

     

    강릉역에서 약 5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차를 이용해 이동하실 경우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양양 국제공항과 인접해 있으니 공항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 듯합니다.

     

    주변에 수산항, 낙산 국립공원 등 관광지가 다양해서 해수욕뿐만 아니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위치입니다.

     

    쏠비치 리조트 성수기 가격

    쏠비치 리조트 가격은 성수기, 4인 가족 기준 30만 원~40만대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호텔보다 시설은 조금 안 좋을 수 있지만, 주변시설이나 접근성 등을 고려했을 때, 장점이 확실한 숙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