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pixabay

[벗츠(Buts) ]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공동구매 사이트!

최근에 넷플릭스 "강철부대" 인기가 장난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절약 팁은 바로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유튜브 프리미엄 공동구매(셰어) 사이트 "벗츠"입니다. 저도 벗츠를 이용해서 현재 넷플릭스와 왓챠 파티에 가입 중인데요~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그럼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벗츠

대부분 중고나라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 같은 곳에서 공동구매 파티를 많이들 구하시는데, 이제는 그러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저도 벗츠를 알기 전에는 중고나라를 많이 이용했었지만,  사기의 위험이나 계속 최신 글을 확인하는 게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그런데 벗츠 홈페이지를 보시면 이렇게 영상 탭에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웨이브, 티빙 파티를 한 곳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옆에 도서 탭을 보시면 밀리의 서재나 yes24 같은 도서 파티 쉽게 가입을 할 수가 있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동구매 가입방법

출처 : 벗츠

가장 인기가 많은 넷플릭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중고나라나 다른 사이트에서 직접 구하는 것과 크게 차이가 없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 또한 너무 쉽고 편하더라고요. 마음에 드는 기간에 입장하셔서 '주문하기'버튼만 누르면 끝입니다. 이후에 카카오 알림 톡으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이 카톡 메세지는 실제로 제가 왓챠에 가입했을 때 안내받은 카카오톡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파티 번호를 알려주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해당 기간 동안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연장이 불가능 하다는 점은 꼭 확인하셔야됩니다.

파티를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 없고 벗츠가 중간에서 다른 유저를 매칭 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기당할 위험도 전혀 없다는 점이 최고 장점인 것 같습니다.

 

추천인 이벤트★

출처 : 벗츠

마지막으로!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니까 잊지 마시고 꼭!  naver_95d3090e 추천인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첫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가입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지금 가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4인 파티가 한 프로필 생성해서 사용하다 보니, 1인 1 기기 사용은 꼭 지켜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추천,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