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직장인 연봉 순위 조회하기

오늘은 직장인 연봉, 내 연봉 순위를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공공기관 간편인증을 통해 건강보험료, 국세청 자료를 바탕으로 조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름 정확한 데이터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그럼 직장인 연봉 순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연봉순위조회하기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 원' 7월부터 지원됩니다.

✔️고혈압, 당뇨가 있다면 국가지원금 '6만원'신청하세요(건강생활실천지원금)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푸는 법(KT, LG U+, SKT)

✔️KT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해지 방법

✔️KT데이터 느림 해결 방법을 알아보자

 

   직장인 연봉 순위 조회(잡브레인)

제가 소개할 방법은 잡브레인이라는 사이트(어플리케이션 앱)을 통해서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반신반의 하면서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공공기관 간편인증을 통해 로그인하고 국세청,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조회가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그래도 신뢰가 가더라고요.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 요즘 나의 연봉, 나의 월급은 어느 정도 수준일지 궁금하신 분들은 재미삼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봉 순위 조회방법

잡브레인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조회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는 잡브레인 어플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웹 상에서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잡브레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아래 인증 방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저는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로그인을 진행하였는데요. 카카오톡 간편인증을 이용하니 편하게 로그인 및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조회결과화면

✔️인증 후 '조회 결과'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조회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준연도는 당연히 21년 기준이겠죠. 총 소득과 전체 근로소득 신고자 중 나의 순위와 상위 몇 %인지 정확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 결과는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조회 결과는 건강보험료, 국세청 자료를 기준으로 조회가 이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조회 이후에는 정보가 유지되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우측 설정을 클릭하셔서 '내 연봉정보 삭제'를 클릭하시면 모든 정보가 초기화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봉 정보 삭제하기

조회 이후에는 자동 로그인이 되어 연봉 정보가 남아있게 됩니다. 만약 불편하신 분들은 우측 상단 설정을 누르셔서 '내 연봉 정보 삭제'를 누르시면 모든 조회 결과가 초기화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