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쩜삼 환급, 세금 환급액 찾기_미수령 환급금_환급 수수료_종합소득세 환급

삼쩜삼 어플(사이트)을 이용하면 1인 평균 139,536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해요. 환급액 확인부터 신청까지 사이트 내에서 간편하게 가능하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미수령 환급금을 받도록 해요.

 

   삼쩜삼이란?

삼쩜삼은 종합소득세 환급을 위한 신고 도움 어플인데요. 소득이 있는 국민이라면 종합소득세 납부 및 환급 대상일 수 있습니다. 삼쩜삼에서는 이런 환급액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모든 소득과 추가 공제 항목을 합산하여 최근 5년간의 자료를 한 번에 조회하고 신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복잡한 세금 신고를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하고 환급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삼쩜삼 어플을 통해 환급금을 조회하였는데요, 약 2만원 정도의 환급금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2022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5월) 자격요건·기간·소득기준

📌저소득 청년 월세 지원, 나라에서 월세 20만 원씩 1년 지원!

📌유료방송 미환급금 조회(숨은 미환급금 찾기)

📌자동차 환급금 신청, 5년 이상 탔다면 환급금 조회하자!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최대 50만원 신청하기
📌4월부터 아동수당 연령 확대! 월 10만원씩 지원됩니다.

 

   환급금이 생기는 이유?

소득을 지급하는 사업자 또는 근로자는 원천징수 의무가 있죠. 하지만 원천징수를 통해 미리 낸 세금이 실제 내야 할 세금보다 많다면 환급액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사람들은 본인의 환급액을 확인하기가 쉽지가 않죠. 이 환급액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만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놓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삼쩜삼에서는 이런 부분을 도와주며 최대 5개년도까지 고객의 숨은 환급액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으며, 일정 수수료를 제공하면 환급액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기

삼쩜삼홈페이지

👉삼쩜삼 환급금 조회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환급액 조회하기'를 눌러 환급금 조회 및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조회 결과 저의 예상 환급액은 평균보다는 조금 낮은 21,703원이 조회가 되었어요. 해당 금액은 일정 수수료를 지급하면 제가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카카오톡 지갑과 연동되어 쉽게 본인 인증 및 조회가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조회하고 신청까지 진행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환급금 지급일

 

위 화면은 신청 접수 및 신고 완료 화면입니다. 환급금 지급일은 정기신고와 다르게 관할 세무서의 확인 후 확정된다고 해요. 환급은 최대 3개월의 기간이 예상되며, 최소 2주 정도는 기다리셔야 됩니다.

 

관할 세무서 담당자가 매칭 되어 확정 처리를 하는 시스템이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았습니다.

 

   삼쩜삼 후기 및 수수료

 

삼쩜삼 환급 후기 & 환급금 및 수수료

삼쩜삼 환급 후기 & 환급금 및 수수료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교육블로거 요원비입니다:-) 오늘은 저와...

blog.naver.com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 직접 신청하는 방법

4월 24일 와이프가 삼쩜삼을 통해 신청한 세금 환급신청 결과가 5월 12일에 나왔습니다. 54,714원으로 생각...

blog.naver.com

삼쩜삼 수수료는 3.3% 사업소득의 총수입금액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는데요. 해당 연도별로 수수료가 다르며, 소득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락적으로 삼쩜삼의 세금 환급 대행수수료는 소득에 따라 10~20%를 받는 것 같았어요. 저는 약 2천원 정도의 결제 이용료 명목의 수수료를 지급하였습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니 한번씩 해보시고 아직 지급받지 못한 미환급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